천수애진 가격, 효과, 성분, 부작용, 후기, 콜라겐 파는곳, 제품 분석 총정리

천수애진 가격, 효과, 성분, 부작용, 후기, 콜라겐 파는곳, 제품 분석 총정리.

(주)뉴트리가 개발한 천수애진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콜라겐 드링크입니다.

3중 복합 기능성을 가진 마시는 콜라겐으로, 식약처로부터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죠.

천수애진의 핵심 원료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천수애진의 주력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는 (주)뉴트리의 자체 개발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피부 건강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히알루론산

피부 보습을 책임지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히알루론산을 보충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천수애진의 섭취법과 주의사항

1일 1회, 1병씩 섭취하면 됩니다.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최소 8주 이상 꾸준히 섭취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또한 특이체질이나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부원료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천수애진 가격 정보

천수애진의 정확한 가격은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면 전화를 통해 가격과 이벤트 정보를 안내해 드린다고 하네요. 경제적 여유가 있는 40-50대 주부 분들이 주요 고객층이라고 합니다.

천수애진 구매 방법

천수애진은 전화 상담 후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원이 연락을 드려 피부 건강 상태와 제품 적합 여부를 확인하고 구매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본품 구매 시 크림, 마스크팩 등 사은품도 증정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소비자 후기

“생각보다 마시기 편한 제형이에요. 석류 향 같은 달콤한 맛도 나고 걸쭉한 앰풀 타입이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었죠.”

“5주 정도 마신 후부터 거칠었던 피부가 좋아지고 탄력도 올라온 것 같아요. 피부 노화가 급격히 진행되던 시기에 도움이 많이 됐네요.”

마무리

이상으로 천수애진의 가격, 효과, 성분, 부작용, 후기 등에 대해 전문적으로 설명드렸습니다.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 천수애진을 고민 중이신 분들께 참고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더 있다면 상담을 신청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Scroll to Top